사무실에서 가지고 온 사무용PC를 점검해달라는 요청이 있어 간단히 도봉동컴퓨터수리 작업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작업하게 될 PC는 도봉동의 한 사무실에서 사용되던 조립컴퓨터인데요.

 

이제는 더 이상 출근하지 않게 되어 사용 중인 컴퓨터를 집으로 가지고 오셨다고 합니다.

 

연락주신 도봉구 도봉1동 도봉로***길** 연락주신 분께 방문드려 컴퓨터수리를 위한 하드웨어 점검부터 진행하였는데요.

이곳으로 막 이사오셨다고 하여 짐 정리가 되지 않았다고 말씀하시면서 지저분해 죄송하다고 말씀하셨는데 작업하는 데 아무런 상관이 없었기 때문에 괜찮다고 말씀드렸네요.

 

작업하다 보면 훨씬 환경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거든요.ㅎㅎ

 

컴퓨터 전원 연결할 정도의 공간만 있으면 OK랍니다.

 

컴퓨터가 구형이긴 하지만 아직까지 정상 작동되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요청해 주신 OS 초기화 작업과 필수 유틸리티 설치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그런데 잘 살펴보니 아직 집에 인터넷 회선이 들어오지 않았네요.

 

랜선은 구축되 있는데 알고보니 기존에 사용하시던 분이 연결만 해놓은 랜선이라고 합니다.

 

메인보드 랜카드가 죽은 것인 줄 알고 깜짝 놀랐네요.

 

그래서 당분간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인터넷을 급한대로 사용하고 계셨다고 합니다.

 

 

조립컴퓨터 하드웨어에 문제가 없는 이상, 컴퓨터 포맷과 OS 설치, 그리고 필수 유틸리티 세팅은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지요.

 

신속히 포맷과 운영체제 설치 작업을 마친 후 인터넷 회선이 들어오는 데로 원격지원을 통한 보안 업데이트를 해드리기로 약속드린 후 도봉동컴퓨터수리 종료 후 다음 작업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마이스터컴은 지속적인 PC 원격점검으로 여러분의 컴퓨터 건강을 지켜드리고자 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즉시 문의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수리맨 마이스터컴

성북구/강북구/도봉구/성동구/중랑구/동대문구/종로구/노원구 컴퓨터수리점, 현장수리포맷전문·윈도우 원클릭복구시스템·원격점검·운영체제미포함 프리도스노트북 서비스 02)926-9228,010-5245-9228

댓글을 달아 주세요